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홈 정보공개 윤리경영 갑질피해 및 괴롭힘 신고ㆍ지원센터

갑질피해 및 괴롭힘 신고ㆍ지원센터

운영목적
갑질 및 괴롭힘 예방, 피해 신고 상담 · 접수 및 피해자(신고자) 보호를 위해 신고센터 운영
신고대상

<외부>

- 공사대금 미지급, 부당 감액
- 불리한 계약조건 강요
- 금품ㆍ향응 수수, 채용 청탁
- 사적 심부름, 편의 제공 요구
- 부당한 인ㆍ허가 불허ㆍ지연
- 입찰 참가 자격 부당 제한
- 폭행, 폭언 등 인격 모독
- 성희롱, 성추행, 성폭행
- 발주기관 위주 계약 제도 규정
- 상위법령 위반 불공정 특약 규정

<내부>

- 인사적체 해소에 산하기관 활용
- 산하기관에 책임ㆍ비용 전가
- 하급자로부터 금융ㆍ향응 수수
- 민원인에 대한 부당특혜 요구
- 승진 누락, 부당 전보ㆍ평정
- 폭행, 폭언 등 인격 모독
- 성희롱, 성추행, 성폭행
- 불필요한 업무 지시
- 비정규직 차별(정규직 미전환 등 관련 법령 위반)
- 직장내 괴롭힘 행위
· 직장에서의 지위, 관계 등의 우위 이용
· 업무상 적정범위 초과
· 신체, 정신적 고통을 주거나 근무환경 악화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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